엘레베이터 추락 꿈&추락 관련 꿈 해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엘레베이터 추락 꿈&추락 관련 꿈 해몽 정리

by 써니영 2018. 7. 31.

엘레베이터 추락 꿈&추락 관련 꿈 해몽정리


 


저는 평소 엘레베이터를 타다 갑자기 높은층에서 아래로 추락하는 아찔한 꿈을 자주 꾸는 편인데요.꾸고나면 너무 아찔하고 무서워서 기분이 안좋더라구요. 이런 꿈은 현실에 대한 불안감을 암시하는 것이라 들었는데요.그래서 엘레베이터 추락 꿈이나 그 외에 추락 관련 꿈에 대해 정리해 볼까 합니다.


 



엘레베이터 추락사고 꿈

엘레베이터 추락꿈은 결코 좋은 꿈은 아니라고 합니다.옛날 어르신들 말로는 어시선가 떨어지는 꿈은 키가 크려고 꾸는 꿈이다 라는 말이 있었는데요.실상은 꿈을 꾼 당사자의 전체적인 기운이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주변을 살피고 사소한 일에도 좀 더 신경을 쓴다면 큰 문제가 일어나는 것을 막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엘레베이터가 올라가고 있는 꿈

이 꿈은 그 때 꿈속에서 본인의 기분이 어땠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기분이 좋았다면 전체적인 기운이 상향곡선이고,기분이 나빴다면 하향곡선을 그릴 수 있다고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당분간은 위험한 곳이나 거친 행동들은 피하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엘레베이터가 빠르게 올라가는 꿈

무언가 열심히 해야 할 시점에 결과만 좋게 나오기를 바라는 마음을 의미한다는데요.노력한 후 예상되는 결과물은 항상 정직한 만큼 공짜로 무언가를 바라는 마음은 버리고 노력해야 합니다.



엘레베이터에 갇히는 꿈

무언가가 뜻대로 않되는 것을 표현하는 꿈인데요.학생이라면 성적이 안좋게 나온다던가 직장인에게는 업무에 있어 무언가 문제가 생김을 의미합니다.큰 문제가 아니라면 크게 스트레스를 받지말고 해결이

될 때까지 차분히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이런 꿈은 대부분 흉몽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만약 떨어졌는데 죽거나 다치지 않고 또다시 절벽을 기어올라가 정상에 닿는 꿈같은 경우는 위기와 고난을 잘 극복하게 된다는 좋은 길몽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옥상에서 떨어지는 꿈
옥상에서 떨어지는 꿈을 꿨다면 자신의 일이 계획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꿈이라고 합니다.어떤 일을 진행하는 중에 예기치 못한 문제가 생겨 어려운 상황에 처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잘 진행되던 일에 생각치 못한 장애가 생겨 실패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매사에 신중하게 임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해야 겠습니다.



계단에서 굴러 떨어지는 꿈
계단에서 굴러 떨어지는 꿈은 하는 일에 많은 장애가 생겨 곤혹스러워지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사소한 실수로 그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는 것을 의미하고 혹은 사람들과의 구설수로 인해
난처해 질 꿈이라고 합니다.매사에 언행에 신경을 쓰고 신중하게 한번더 생각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교통사고를 당하여 절벽으로 떨어지는 꿈
좋지 않은 일이 생겨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정신적인 고통을 겼게 될 것을 의미하는데요.자신이 하는 일에 다른 사람들의 방해가 생기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건강에 유의하고 항상 침착하고 차분하게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다 나뭇가지에 걸려 살아나는 꿈
극한의 위기에 처하지만 극적으로 모면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심각한 상황에 놓일 수 있지만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위기를 넘기는 것을 의미하거나 극심한 질병에 걸려 죽음의 위기에 처하지만 가까스로 살아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꿈은 꿈일뿐,해몽은 재미로~^^

 




'라이프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인하는 꿈&죽이는 꿈 해몽  (0) 2018.08.01
과일꿈 해몽 정리  (0) 2018.08.01
죽음에 관한 꿈해몽  (0) 2018.07.31
똥꿈 해몽 정리  (0) 2018.07.30
자동차를 잃어버리는 꿈/ 자동차 관련 꿈 해몽  (0) 2018.07.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