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불나는 꿈 &산 관련 꿈 해몽정리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산불나는 꿈 &산 관련 꿈 해몽정리

by 써니영 2018. 8. 26.

산불나는 꿈&산 관련 꿈 해몽정리

 


어젯밤도 좋은 꿈들 꾸셨나요?저는 어젯밤 산불나는 꿈을 꿨는데요.일단 불 꿈은 돈,재물등의 의미로 알고 있어서 기분이 좋았는데,산불꿈은 처음이라 오늘은 산불나는 꿈과 산에 관련된 꿈 해몽들을 정리해 볼까 합니다.혹시 어젯밤 저처럼 산불나는 꿈을 꾸셨다면 재미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산불나는 꿈

제가 꾼 꿈인데요,현재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 성공적으로 잘 이루어지고 이로 인하여 재물운도 함께 따르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하니 기대해 보려고 합니다.^^하지만 꿈은 꿈일뿐이니까 너무 큰 기대는 실망도 크겠죠?


산불은 안보이고 연기만 보이는 꿈

현재 하는 일에서 중도 하차를 하게 될 일이 생기고 마무리가 좋지 않음을 의미하니 사전 대비 점검이 필요하겠습니다.


산 전체가 불타는 꿈

꿈 속에 산이 활활 불타는 꿈을 꿨다면,대박 길몽이라고 합니다.부귀영화를 누리게 되고 행운이 따른다고 하니 재미로 복권한장 구입하시고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산불이 나서 물을 끼얹는 꿈

이 꿈은 꺼얹은 물횟수만큼 본인의 금전이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데요,불은 재물이나 돈을 뜻하는데 이 돈을 물로 꺼버린 탓인것 같습니다.앞으로 꿈속에선 화재가 나도 절대 물로 끄지 말아야겠습니다.^^


산에 불이나서 산소가 불타는 꿈

세상에 자신의 이름을 떨치게 되고 명성을 얻게되어 막대한 부를 얻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하는 모든 일도 순탄하게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산불이 여기 저기 났다 꺼졌다 하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사소한 일들이 시비거리가 되어서 다툼이 생기고 의가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하니 언행을 조심하고 대인관계에 신경쓰셔야 겠습니다.


산사태 나는 꿈

현재 자신이 하는 일등이 잘 풀리고,앞으로 좋은 일이 일어나는 꿈을 의미합니다.또한 새로운 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산의 높은 쪽이 불타는 꿈

사회 전체나 국가에 재난이나 재앙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불행한 꿈일 수 있다고 합니다.


산속에서 길을 잃어버려 헤매는 꿈

꿈 속에서 무언가 잃어버리는 것을 흉몽이 대부분인데요. 이 꿈 역시 해석이 좋지 않습니다.지병이 있다면 더욱 악화될 수 있고 집안에도 어려운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니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산이 흔들리는 꿈,지진 꿈

꿈속에서 산이 흔들리고 지진이 났다면 자신이 처한 상황에 어려움이 생기는 흉몽을 의미합니다.앞으로의 일들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하는 일의 철저한 대비와 점검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무너진 살골짜기를 보는 꿈

흉몽으로 초상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산사태로 돌이 떨어지는 꿈

자신에게 중요한 일을 실패하게 되거나 가족이나 연인들에게 실망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니 일을 점검하고 대비하셔야 겠습니다.


산에서 뜻하지 않은 돈이나 보물을 발견하는 꿈

평소 자신이 소원했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큰 횡재를 하게 될 꿈이라고 하니다.이 꿈을 꾸셨다면 복권당첨도 기대해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산에서 소리지르는 꿈

산 정상에 올라가면 야호~~라고 외치는데요.이렇게 산에서 소리를 질렀다면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게 되거나 자신의 이야기를 다른 사람을 통해 듣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산 정상까지 날아서 가는 꿈

정말 꿈이기에 가능한 상황인데요.^^아주 좋은 길몽으로 최단시간에 원하는 목적을 이루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등산을 하는 꿈

혹시 꿈에서 등산을 하셨다면 자신이 오른 산의 높이가 높을수록 좋다고 하는데요,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보상받을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하니 현재 하는일에 좀더 적극적으로 열심히 노력하시면 좋겠습니다.


높은 산에서 내려오는 꿈

그간 자신이 쌓아온 명예나 지위를 잃을 수 있는 좋지 않은 꿈일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높은 산을 멀리서 바라보는 꿈

지금껏 꿈꿔왔던 목표,목적들이 성취되는 순간이 오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꿈은 꿈일뿐,해몽은 재미로~^^

 









'라이프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 꿈 해몽정리  (0) 2018.08.26
지진 꿈 해몽정리  (0) 2018.08.26
다치는 꿈 상황별 해몽정리  (0) 2018.08.26
우박 떨어지는 꿈&우박 관련꿈 해몽정리  (0) 2018.08.25
비오는 꿈&비 관련 꿈 해몽  (0) 2018.08.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