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물 넘치는 꿈 해몽정리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수도물 넘치는 꿈 해몽정리

by 써니영 2018. 9. 25.

수도물 넘치는 꿈 해몽정리

 


어젯밤 수도물이 넘쳐 거실바닥까지 흘러 내려 당황하는 꿈을 꾸었는데요.꿈속 물은 지식,사고,재물등을 나타낸다고 합니다.그럼 수도물이 넘치는 꿈은 어떤 의미인지 궁금해지는데요.그래서 오늘은 수도물과 관련한 꿈들에 관한 해몽들을 정리해 볼까 합니다.

 




맑은 수도물이 콸콸 쏟아지는 꿈

바로 제가 꾼 꿈인데요.뜻밖의 재물운이 들어와 부유해지며 운세가 좋아져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꿈은 꿈일뿐이겠지만 그래도 해몽은 좋다고 하니 기분도 좋아집니다.^^


수도물이 터지는 꿈

이 꿈은 위의 꿈보다 조금 더 좋은 길몽인데요.물이 넘치는 것은 재물이나 돈이 넘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수도물이 터져 콸콸 나오거나 집안 가득 고인다면 돈이나 재물이 많이 들어올 징조라고 합니다.하지만 그로 인해 소비가 많아질 수 있으므로 낭비를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수도물을 마시는 꿈

꿈 속에서 수도물을 마셨다면 조만간 기쁜 소식을 듣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수도꼭지가 얼어붙은 꿈

수도꼭지가 얼어붙어 물이 나오지 않는다면 돈줄이 마르게 되어 어려워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물은 흘러야 하는데 막힘이 있다면 흉몽에 속한다고 하니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한 점검과 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수도물을 잠그는 꿈

평소 과소비나 충동구매를 하시는분들이 자주 꾸실 수 있는 꿈중 하나로 자신의 소비생활 형태를 되돌아보면서 필요하지 않은 곳에 쓰지는 않았는지 점검해 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수도물이 나오지 않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어려워져 경제적으로 힘들어지게 됨을 의미한다고 하니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수도물이 넘쳐 방안을 가득 채우는 꿈

수도물이 넘쳐 온 방안을 가득 채웠다면 이직을 하게 되거나 이사를 하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혹은 다른 먼 곳으로 여행을 가게 됨을 함께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은 꿈일뿐 해몽은 재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