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식장에 통곡소리가 들리는 꿈은 길몽?흉몽?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장례식장에 통곡소리가 들리는 꿈은 길몽?흉몽?

by 써니영 2018. 10. 10.

장례식장에 통곡소리가 들리는 꿈은 길몽?흉몽?


 


마흔이 넘어가니 결혼식 청첩장 만큼 부고문자도 많이 받게 되는데요.지난주에도 직장동료 아버님이 돌아가셔서 직원들과 함께 장례식장을 가게 되었는데요.사람은 언젠가 죽음으로 이별하게 됨을 잘 알고 있으면서도 사별의 아픔은 누구에게나 슬픔이나 못해 고통일 것 같은데요.장례식장에 다녀온 날 밤 다시한번 꿈 속에서 장례식장을 가게 되었답니다.모르는 사람의 장례였는데요,통곡소리가 들려 소름이 끼치는 기분이 들다 깼는데 ...이렇게 장례식장에 가는 꿈은 길몽일지,흉몽일지 궁금하더라구요.느낌상은 좋지 않을 것 같은데,꿈은 반대라니까 길몽일 수도 있겠구요.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꿈속에서 장례를 치르시거나 장례식장에 관한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볼까 합니다.

 



장례식장 가는 꿈

이 꿈은 반대로 길몽인데요.하는 일이 술술 풀리고 그 덕분에 재물운까지 따르게 되어 행복해짐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은 정반대라는 말.이럴때 쓰나 봅니다.^^


장례식장에서 통곡소리가 들린 꿈

제가 꾼 꿈과 비슷한 상황인데요.장례식장에 통곡소리를 꿈 속에서 들었다면 슬프기도 하지만 무서운 느낌도 많이 들텐데요.이 꿈 역시 상황과 반대로 길몽이라고 해요.^^가까운 시일내에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꿈이라고 하니 무슨 소식일지는 모르겠지만 기분은 좋습니다.^^


장례식장에서 성주와 절을 하는 꿈

자신 혼자만 절을 한 경우에는 하는일이 잘 되어 성공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고,상주와 함께  맞절을 했다면 원하는 바를 이루기 어렵게 되는 흉몽을 의미한다고 하는 두가지의 해석이 있다고 합니다.


장례식장에서 조의금을 내는 꿈

현재 하는 일에 있어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되고,그로인해 누군가에게 청탁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고 하니,일에 대한 점검과 대비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이나 부모님의 장례를 치르는 꿈

상상만해도 너무 슬프고 안타깝기만 한데요.살아계실때,또 곁에 있을때 잘해야 할 것 같습니다.ㅠㅠ하지만 이 꿈 해석은 나쁘지 않습니다. 부모로부터 정신적 육체적으로 모두 완전히 독립하게 되는 꿈이라고 하니 길몽이라고 해야겠죠?요즘 부모님 등골 빼먹는 자식들 또는 캥거루 족들이 한번쯤 꿔야 할 꿈이 아닌가 싶습니다.


꿈은 꿈일뿐,해몽은 재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