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잃어버리는 꿈/ 자동차 관련 꿈 해몽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자동차를 잃어버리는 꿈/ 자동차 관련 꿈 해몽

by 써니영 2018. 7. 30.

자동차를 잃어버리는 꿈/ 자동차 관련 꿈 해몽 

 



평소에 애지중지 하던 내 자동차를 잃어버리는 꿈을 꾼 적이 있으신가요?아무리 꿈이라고 해도 깨고나면 기분이 썩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이처럼 꿈 속 자동차는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물건 중 하나를 의미할 수 있다는데요.그럼 자동차를 잃어버리거나 자동차 관련해서 꾼 꿈에 대한 해몽을 자세하게 알아볼까 합니다.


 



자동차를 잃어버리는 꿈

자신의 자동차를 잃어버리는 꿈은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자동차는 자신의 소중한 것중에 하나인 의미라고 해석되는 만큼 꿈속이라도 자신의 소중한 무언가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이런꿈을 자주 꾼다면 각별히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내 자동차와 다른 자동차가 충돌하여 교통사고가 나는 꿈

자동차 사고꿈은 현실에서 가까운 동료나 가족관계에서 불화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주변을 돌아보고 자신의 말이나 행동에 대해 한번쯤 돌이켜 반성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자동차 사고를 당하는 꿈

변화를 바라는 심리가 표현된 꿈이라고 하는데요.변화에 적극적인것이 아니라 그저 변하고 싶다는

소극적인 마음의 표출일 수 있다고 합니다.


자동차를 타고 먼길을 떠나는 꿈

보통 죽음을 나타내는 흉몽일 수 있지만 중간에 돌아온다거나 멈춘다면 아무일 없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동차를 선물 받는 꿈

꿈에서 자동차를 선물받았다면 행운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은데요.특히 자동차가 좋을 수록 그 행운은

더 크다고 볼 수 있다 합니다.


자동차가 파손되는 꿈

실제로 내 자동차가 파손된다면 실망스럽겠지만 꿈에서는 새로운 사업을 하게 되고 좋은 징조를 나타내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다 낭떠러지로 추락하는 꿈

이 꿈은 대인관계에 있어 악화를 의미하는 꿈으로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그로 인하여 사업상의 난항을 겪어나 심적으로 힘든 일이 겹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동차 핸들만 바라보며 운전하는 꿈

드리이브 하는 꿈과는 별개 입니다.꿈속에서 주변 풍경이 보이지 않고,핸들만 보고 운전하는 꿈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하던 일이 잘 풀리고 노력여부에 따라 크게 성공할 수 있음으로 해석한다고 합니다.


자동차 선물받는 꿈

꿈 속에서라도 자동차를 선물받는다면 기분이 참 좋을텐데요.현실에서도 예상치 못한 횡재가 있을 수 있는 길몽이라고 합니다.행운을 노려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동차 훔치는 꿈

꿈 속에서 자동차를 훔쳤다면 어떠한 불미스러운 일로 인하여 예상치 못한 큰 지출이 발생함을 암시한다는데요.꼭 금전적 지출이 아닌 가족의 건강악화가 있을 수 있으니 각별히 신경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동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자동차 관련 꿈 해몽중에 가장 길몽으로 해석될 수 있는데요.

하고 있던 일 모두 잘 풀리고 가정도 화목해지도 재물운과 명예운도 따름을 암시하는 대단한 길몽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내가 운전하는 차에 다른 사람이 치여죽는 꿈

현실에서는 끔찍한 일이겠지만 꿈속에서는 지인의 도움으로 힘든상황을 이겨내고 극복하여 성공할 수 있다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자동차에 내가 치여 죽는 꿈

끔찍한 꿈이지만 현실에서는 길몽으로 큰 돈을 벌거나 뜻하지 않은 곳에서 재물이 들어올 수 있다고 합니다.


자동차를 세차하는 꿈

자동차를 세차하면 무언가 새롭고 기분도 맑아지는데요.실제로 자동차를 세차하는 꿈은 앞으로 새로운 변화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이직이나 이사 등 변화가 생길 징조라고 합니다.


꿈은 꿈일뿐,해몽은 재미로~^^

 



'라이프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죽음에 관한 꿈해몽  (0) 2018.07.31
똥꿈 해몽 정리  (0) 2018.07.30
물에 빠지는 꿈&물 관련 꿈 해몽 정리  (0) 2018.07.29
돼지 꿈에 관한 해몽정리  (0) 2018.07.29
이가 빠지는 꿈 해몽정리  (0) 2018.07.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