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꿈 해몽 정리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똥꿈 해몽 정리

by 써니영 2018. 7. 30.

똥꿈 해몽 정리


 


어젯밤 똥꿈을 꾸고 하면 행운과 대박을 기대하며 복권을 사야하나 망설이신 적 있으신가요?

흔히들 똥꿈은 길몽이라 생각하는데요. 똥꿈도 그 내용이 다양해서 여러가지 의미로 해몽할 수 있다고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똥꿈에 관련된 해몽을 정리해 볼까 합니다.


 



똥을 참다참다 싸는 꿈

꿈속에서 화장실을 찾다찾다 못찾아 싸는 꿈 꿔보신 적 있으신가요?이 꿈은 길몽으로 안좋은 일들이 모두 좋게 마무리되고 새로운일을 시작하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똥을 손으로 만지는 꿈

꿈속에서 똥을 손으로 만졌다면 재물과 직접 관계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길몽으로 횡재할 수 있지만 작게 소량의 똥을 만졌다면 작은일에 맘이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며 만약 똥을 만지다가 버렸다면 재물을 기대하긴 힘들다고 본다 합니다.


똥 구덩이에 빠지는 꿈

현실이라면 정말 참혹한 일이겠지만 꿈은 반대입니다. 뜻밖의 돈을 벌게 되며 수요자가 원하는 사업등에 투자하여 일확천금을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변기에 똥이 가득한 꿈

길몽으로 행운을 기대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뜻하지 않은 횡재를 할 수 있고 사업이 크게 불어날 징조이며 생각치 못한 큰 선물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혹은 집안에 큰 돈이 들어올 수 있고 자신 뿐 아니라 가족들에게도 행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길에서 똥을 밟는 꿈

길몽으로 횡재수가 있고 돈이 들어와 여행을 가는 꿈으로 해석됩니다.하지만 묻은 똥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꿈은 타인에게서 재물이나 도움을 얻었지만 잃게 될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합니다.


똥이 입에 들어간 꿈

똥이 입에 들어갔다면 좋지 않은 꿈인데요. 몸에 이상이 생기거나 근심이 생길 수 있어 마음고생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또는 질병등으로 병원신세를 질 수 도 있다는 해몽입니다.


똥을 던지는 꿈

손에 들고 있던 똥을 누군가에게 던졌다면 그 상대에 대한 호감도가 높아지고 그 상대에게 운기도 업힐 수 있다고 합니다.


황금색 똥 꿈

황금 똥,황금색 똥을 봤다면 길몽이라고 합니다.하던일이 잘되어 진급하거나 원하던 일이 이루어진다는 의미입니다.


검은색 똥을 본 꿈

꿈에 검은색 똥을 보고 깨어났다면 기분이 썩 좋지 않을 것 같은데요.현실에거도 건강이상 신호로 보일 수 있으며 현재 건강의 문제로 불안한 심리가 반영된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똥을 쌌지만 뒷처리를 못한 꿈

꿈속에서 시원하게 똥을 쌌지만 뒷처리를 못했다면 현재 고민과 걱정거리로 인한 불안감이 커지고 있음을 의미하는데 해결되지 못하여 방법이 없음을 반영한 꿈이라고 해몽됩니다.


아기의 똥을 만지는 꿈

아기의 똥을 만졌다면 길몽이라고 합니다.하는일마다 술술 잘 풀리고 재물은 기본적으로 받쳐준다고 합니다.


똥이 묻은 화장실을 본 꿈

똥이 묻은 화장실을 봤다면 똥이 넘칠수록 좋은 운기가 넘친다고 합니다.재물운 연애운이 급상승되고

꿈속에서 충격이 강하면 강할 수록 얻더지느 것이 커진다고 합니다.

 

꿈은 꿈일뿐,해몽은 재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