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하는 꿈&죽이는 꿈 해몽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살인하는 꿈&죽이는 꿈 해몽

by 써니영 2018. 8. 1.

살인하는 꿈&죽이는 꿈 해몽


사람을 죽고 죽이는 일은 현실에선 너무 끔찍하고 무서운 일이지만 꿈속에서 살인하는 꿈은

대부분 길몽으로 해석한다고 합니다. 이런 꿈을 꾸고 나면 아무리 꿈속에서의 일이라고 하지만

혹여 나쁜 일이 생기지 않을 까 불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는데요.꿈속에서 죽음은 길몽으로 해석되어 오히려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어도 나쁜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고 하니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누군가를 살인하는 꿈은 소원 성취를 뜻한다고 해몽합니다.

 




 


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꿈

막히고 있던일 등이나 진행중이던 일이 잘 해결되면서 성과가 들어오거나 성공할 징조입니다.


남의 목을 찔러 죽인 꿈

현재 진행중이거나 벌인 사업에 어떤 장애나 불안감 등이 모두 없어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총으로 사람 죽이는 꿈

진행하는 일 뿐만 아니라 그와 관련된 사람까지 명령을 통해 복종시킬 수 있습니다.


사람을 여러명 죽이는 꿈

일을 할 때 통쾌하게 일이 잘 해결되거나 강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람을 죽이고 시체를 묻는 꿈

자신의 능력을 보일 수 있는 자리에서 누구의 도움없이 혼자의 힘으로 적극적으로 행동하게 됩니다.


두사람을 한 칼에 베어 죽인 꿈

한가지 방법으로 두가지 이상의 일을 잘 해결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부모를 죽인 꿈 

자립을 뜻하는 꿈으로 정신적,육체적,경제적으로 충분히 성숙해서 독림할 시기가 왔다는 것을 뜻하는꿈입니다.


연인을 죽인 꿈

상대와의 관계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상대에게 본인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살인하고 도망치는 꿈

내가 살인을 한 뒤에 도망을 가며 피하는 꿈 해몽은 조금 다른데요,하고 있던 일이 실패를 반복하며 점차적으로 더욱 힘들어지며 스트레스를 받고 우울증에도 주의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이 자살 하는 꿈

살인 하는 꿈과는 다르게 내가 사람을 죽인 게 아니고 다른 사람이 자살하는 것을 본 꿈은 반대로 내가 추진하려고 하는 일에 걸림돌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므로 조심하셔야 함을 의미합니다.


꿈은 꿈일뿐,해몽은 재미로~^^

 






'라이프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딸기 꿈 해몽 정리  (0) 2018.08.02
호랑이 꿈 해몽 정리  (0) 2018.08.02
과일꿈 해몽 정리  (0) 2018.08.01
엘레베이터 추락 꿈&추락 관련 꿈 해몽 정리  (0) 2018.07.31
죽음에 관한 꿈해몽  (0) 2018.07.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