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시점 38회 다시보기/박성광 임송 CF찍다!핫도그 먹방
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예능

전지적 참견시점 38회 다시보기/박성광 임송 CF찍다!핫도그 먹방

by 써니영 2019. 1. 28.

전지적 참견시점 38회 다시보기/박성광 임송 CF찍다!핫도그 먹방

 

 

 

박성광 임송 매니저의 케미가 최고조를 달리며 드디어 동반 CF까지 찍게 되었는데요.이제 현실남매 같은 분위기에 둘 사이가 엄청 자연스러워진 덕인지 시청자 입장에서도 박성광 임송 매니저를 보고있자면 흐믓해지더라구요.

 

 

솔직히 처음엔 둘이 너무 배려하고 어려워하는 모습이 방송을 위한 연기(?)가 아닐까 의심도 했었는데요.시간이 지나도 늘 한결같은 임송 매니저를 보며,박성광씨도 호감으로 바뀌더라구요.ㅎㅎ

 

이번주 전참시에서는 광고촬영을 가는 길에 휴게소 음식 중 임송매니저의 핫도그 ASMR 먹방에 다들 군침을 흘렸는데요.

 

 

평소 핫도그를  좋아하지 않는 저도 핫도그 깨물어 먹는 소리에 쩝!먹고싶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 ㅎ

 

바삭 바삭 소리가 얼마나 바삭하게(?)들리던지...ㅋ ㅋ

 

 

 

입 짧다는 박성광..국밥먹자마자 핫도그 먹는 모습을 지긋이 바라보더니..

 

 

결국...."한입만!" 외쳤습니다. ㅋ ㅋ

 

 

(얼마나 먹고 싶었으면..먹고 있던 핫도그를 한입만 달라고 했을까요? ㅎ)

 

 

 

광고촬영장 안에서도 임송 매니저의 먹방은 이어졌는데요.도착하자마자 촬영전 밥차부터 들러 밥을 먹은 후 광고촬영 쉬는시간 핫도그 2개 취식 시작! (마치 핫도그는 오늘 처음 먹는 것처럼)

 

컵떡볶이를 연달아 먹은  임송 매니저..정말 위.대.함을 인정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임송 매니저에게 다소 어려운 CF도전이었지만 박성광과 함께여서 서로 챙겨주고 의지하며 촬영하는 모습이 정말 인간적이고 보기 좋았습니다.

 

 

다음주 전.참.시 예고에서는 매니저가 불편한 연예인 1호 김수용과 그의 매니저가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입만 열면 퇴근하라는 김수용과 그의 매니저 이야기가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살짝 재미없을 까봐 불안불안 ㅋ ㅋ )

 

또,이영자의 32번째 신입 매니저에게(?)송팀장은 아껴뒀던 영자 데이터를 전수해주는 장면들..

 

신입매니저를 칭찬하는 이영자의 모습에  씁쓸해하는(?)하는 송팀장의 모습도 그려졌습니다.

 

누군가의 인생에 참견해 드린다는 전지적 참:견시점 ! 이번 주도 참견 고수들의 재밌는 활약 기대해 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