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이 꿈 해몽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부엉이 꿈 해몽

by 써니영 2018. 9. 4.

부엉이 꿈 해몽정리

 



많은 사람들이 재물과 명예의 상징으로 부엉이를 인테리어 장식용으로 선호한다고 하는데요.그러고보니 저희집 거실한켠에도부엉이 한쌍의 소품이 자리잡고 있습니다.^^그렇다면 꿈 속 부엉이는 어떤 의미로 해석되는지 어떤 꿈이 길몽이고,흉몽이 되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부엉이를 보는 꿈

주변으로부터 총명함을 인정받고 싶어하는 마음을 꿈으로 표출한 심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부엉이가 우는 꿈

이 꿈은 안타깝게도 집안에 재앙이 생김을 의미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가족간의 사소한 오해로 시작한 불화가 생길수 있으며 건강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하니 가족들은 배려하는 마음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부엉이를 지키는 꿈

자신이 부엉이를 지키거나 보호해 주었다면 대인운이 상승한다는 뜻으로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원활하고 돈독해짐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부엉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부엉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가정 내 불화를 의미한다고 하니 그럴수록 침착한 대처와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극복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부엉이가 하늘을 날고 있는 것을 보는 꿈

현재 자신에게 있던 어려운 문제나 고민거리들이 차츰 속시원히 해결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엉이가 먹이를 사냥하는 꿈

자신이 투자한 곳에서 큰 수익을 얻게 된다는 길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부엉이를 맨손으로 잡는 꿈

시험에 합격을 하거나 승진,또는 경쟁에서 승리하는 등 좋은 결과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부엉이가 지붕위에 앉아서 우는 꿈

흉몽으로 집안에 우환이 생길수 있으며 식구 중 한사람이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질병에 걸릴 수 있는 의미라고 하니 미리 대비하시고 건강에 대한 검진도 필요하겠습니다.



집앞 담장위나 나뭇가지에 앉아 있는 꿈

가까운 시일내에 집안에 도둑이 들거나 사기를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등좋지 않은 일이 생긱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몽 이라고 하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대낮에 부엉이를 본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계획했던 일들이 실패로 돌아가게 되거나,사업이 기울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일에 대한 점검과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부엉이에게 물리는 꿈

부엉이에게 공격받아 물렸다면 자신의 일과 관련된 주변인들에게 미움을 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부엉이가 머리위로 날아가는 꿈

대인관계에 있어 문제가 생길 좋지 않은 해석입니다.누군가에게 해를 당하게 되거나 속을 수 있는 등 타인에 의해 곤경에 빠지게 되는 흉몽이라고 하니 주변을 살피시고 매사 신중하셔야 겠습니다.


부엉이가 죽는 꿈

현재 자신이 자신감을 잃어버리게 됨을 나타낸다고 하니 자신의 생활에 좀 더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흰색 부엉이를 본 꿈

꿈 속 흰 부엉이는 행운을 상징한다고 합니다.대인관계에 좋은 운이 따르고 연애 운도 따르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갈색 부엉이를 본 꿈

현재 자신이 모든 일에 충실하고 있음을 나타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새끼 부엉이를 본 꿈

새끼 부엉이가 꿈에 보였다면 자신의 직관력이 높아지고 있음을 뜻한다는데요.무언가에 새로 도전하기에 딱 좋은 시기임을 나타내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정리하고 보니 부엉이꿈은 길몽보다는 흉몽이 더 많게 느껴지는데요.하지만 다들 알고계시죠?


꿈은 꿈일뿐 해몽은 재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