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꿈 해몽정리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토마토 꿈 해몽정리

by 써니영 2018. 9. 4.

토마토 꿈 해몽정리

 


토마토 하면...울퉁불퉁 멋진 몸매에 빨간 옷을 입고 새콤달콤 향내 풍기는 멋쟁이 토마토~^^이 동요부터 생각이 나는데요.슈퍼푸드로도 선정된 만큼 토마토의 효능은 정말 좋다고 소문나 있습니다.그렇다면 토마토 꿈은 어떤 해석일지 궁금해지는데요.혹시나 어젯밤 꿈속에 토마토를 보신 분들은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그럼 지금부터 토마토 관련 꿈 해몽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토마토를 보는 꿈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하는 일마다 순탄하게 잘 풀리는 행운가득한 길몽이라고 합니다.


토마토 먹는 꿈

건강에 관련된 길몽이라고 합니다. 꾸는 이들마다의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다른데요.평소 건강이 안좋았다면 호전을 의미하고,미혼 여성이 이꿈을 꿨다면 힘세고 건강한 남자와의 결혼을 의미한다고 합니다.남성이 꾸었다면 신체가 더욱 건강해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토마토를 사는 꿈

가까운 시일내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게 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길에서 토마토를 줍는 꿈

예상치 못한 횡재수로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하니 오늘 밤 꿈에 준 크게 뜨고 길가에 떨어진 토마토를 찾아봐야 겠습니다.^^


토마토를 훔치는 꿈

태몽을 의미합니다.건강하고 예쁜 아이를 낳게 될 꿈이라고 하니 임산부들은 꿈 속에서 토마토를 훔쳐보시기 바랍니다.^^


토마토를 판매하는 꿈

흉몽으로 해석됩니다.누군가에게 모욕을 당할일이 생기고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시고 주변을 살피셔야 겠습니다.


방울토마토를 받는 꿈

가까운 지인이 자신에게 도움을 청하거나 직위를 물려받을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주변을 살펴보셔서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하시고,현재 자신의 일에 좀 더 적극적이시면 좋겠습니다.



싱싱한 푸른 토마토를 본 꿈

사업에 투자하여 많은 이득을 보게 되고 사업또한 발전하게 된다는 길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잘익은 토마토를 따먹는데 뱀이 노려보는 꿈

자신의 일에 있어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게 됨을 나타냅니다.오랫동안 노력해온 일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며 이로 인하여 정신적,물질적으로 여유로워짐을 의미한다고 하니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면 좋겠습니다.


방울 토마토 따는 꿈

태몽을 의미합니다.토마토의 꼭지가 있었다면 남자 아이를 낳게 될 태몽이며 꼭지가 없다면 예쁜 딸을 낳을 태몽이라는 재미있는 해석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마토 밭에 노란꽃이 피어 있는 꿈

이 꿈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만한 인기 상품을 만들어 이득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좋은 아이디어로 호평을 얻게 되며 부와 명성까지 따르게 되니 현재 자신의 일에 적극적으로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꿈은 꿈일뿐,해몽은 재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