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 꿈 해몽 총정리(귀여운사진 올렸습니다.무섭지 않아요.^^)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귀신 꿈 해몽 총정리(귀여운사진 올렸습니다.무섭지 않아요.^^)

by 써니영 2018. 9. 4.

귀신 꿈 해몽 총정리

 



어젯밤 혹시 무서운 귀신 꿈 꾸셨나요?저는 귀신을 믿진 않지만 그래도 꿈에 출현한다면 공포스러울 것 같은데요.귀신이 꿈에 나온다면 과연 어떤 의미인지 궁금해집니다.그래서 오늘은 귀신 관련꿈을 상황별로 자세히 정리해 볼테니 "나 어제밤에 기싱 꿍꼬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흰 옷을 입은 처녀귀신을 보는 꿈

귀신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게 흰 소복을 입은 처녀귀신인데요.꿈 속에 처녀귀신을 보게 된다면 자신이나 주변사람들에게 사고가 일어나게 될 흉몽을 의미하거나 질병에 걸릴 위험을 암시한다고 하니 미리 대비하시고 건강체크도 하시면 좋겠습니다.


귀신에게 쫓기는 꿈

꿈에서 귀신에게 쫓겼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흉몽이라고 하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귀신이나 요괴가 괴상하게 웃는 꿈

갑작스런 사고와 질병이 생길 수 있으니 대비하시고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목을 매달아 죽은 사람이나 귀신을 보는 꿈

진행중인 일에 진전이 없어 답답해 함을 의미하거나 억울한 일을 당해 마음 고생을 하게 될 의미를 나타낸다고 하니 일에 대한 점검과 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거울에 귀신이 나와 웃는 꿈

공포 영화에서 자주 나오는 장면인 것 같은데요.이 꿈은 사람들에게 놀림거리가 될만한 일이 생기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고 하니 주변을 살피시고 자신을 한번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귀신과 마주보고 앉아 있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손해를 보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그동안 공들이고 노력했던 일에도 손해를 볼 수 있다고 하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물귀신이 나타나 끌어안는 꿈

바닷가나 물가에 가면 저승에 갈 수 있다는 오싹한 해석과 유괴,사기,구속등을 의미하는 흉몽중 흉몽인 것 같습니다.하지만 꿈은 꿈일뿐이니 꿈 해몽에 너무 연연해 마시기 바랍니다.하지만 미리 대비하고 조심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지붕에서 귀신이 울고 있는 꿈

집안 어른들 중 누군가 돌아가실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니 가까운 친지분들께 안부차 연락한번 드려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귀신과 싸우는 꿈

꿈속 귀신과 한판 붙으셨다면 길몽이라고 합니다.^^건강하게 장수한다는 의미라고 하니 꿈 속 귀신을 만나면 꼭 한판 붙으셔야 겠습니다.^^


귀신과 싸워서 이기는 꿈

위의 상황처럼 귀신과 싸웠는데 자신이 이기셨다면 역시 길몽이라고 합니다.그동안 맘고생했던 고민거리나 골칫거리등이 잘 해결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니 귀신과의 싸움에서 꼭 승리하시길 바랍니다.^^


귀신과 싸워서 승부가 나질 않는 꿈

귀신과 한판 붙었는데 이긴것도 아니고 진것도 아니라면 건강하게 오래산다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귀신에게 붙잡혀 죽는 꿈

비록 귀신에게 붙잡혀 죽었지만 길몽이라고 합니다.누군가의 도움으로 해결하지 못했던 일들이 쉽게 해결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옥에 떨어져 여러 귀신들에게 시달림을 받는 꿈

끔찍한 꿈 상황과는 반대로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고 명예가 높아지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도깨비가 금은보화를 가지고 나타나는 꿈

도깨비 방망이 동화가 생각나는데요.^^뜻밖의 행운으로 일확천금을 만지게 된다고 하니 오늘밤 꿈에 귀여운 도깨비가 방망이를 들고 뿅!하고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꿈은 꿈일뿐,해몽은 재미로~^^

 






'라이프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식이 죽는 꿈&자식이 다치는 꿈 해몽정리  (0) 2018.09.05
토마토 꿈 해몽정리  (0) 2018.09.04
부엉이 꿈 해몽  (0) 2018.09.04
사슴 꿈 해몽 총정리  (0) 2018.09.03
독수리 꿈 해몽정리  (0) 2018.09.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