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식이 죽는 꿈&자식이 다치는 꿈 해몽정리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자식이 죽는 꿈&자식이 다치는 꿈 해몽정리

by 써니영 2018. 9. 5.

자식이 죽는 꿈&자식이 다치는 꿈 해몽정리

 



상상하기도 싫지만,만약 자식이 꿈에서라도 다치거나,죽거나 했다면 표현이 안될만큼 힘들 것 같은데요.오늘은 자식관련 꿈해몽을 알아볼까 합니다.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해석이 되는지 자세히 정리해보겠습니다.어젯밤 자식에 관련한 꿈을 꾸신 분들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식이 죽는 꿈

아무리 꿈에서지만 상상하기 조차 싫은 상황인데요.하지만 꿈 해석은 반대라고 합니다.좋은소식이 들려오거나 그동안 자신이 바래왔던 일들이 이루어지는 길몽이라고 하니,안심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식이 죽어 대성통곡하는 꿈

이 꿈 역시 길몽으로 하는 일마다 잘풀려 속이 시원해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긴다는 좋은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자식이 우는 꿈

건강상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의미이고,경제적으로도 어려운 상황에 처해질 수 있는 해석을 나타내므로 건강점검과 함께 대비와 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자식이 물에 빠져서 죽는 꿈

현실이라면 끔찍하겠지만 꿈 해석은 좋습니다.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되고 직장이나 단체등에서 사람들에게 인정받을만한 일이 생기는 것으로 해석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식이 다치는 꿈

안타깝게도 꿈해석이 좋지 않습니다. 실제로 자식에게 건강상 문제가 생기거나 성적하락이나 불합격,해고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니 주의할 수 있도록 자식에게 좀 더 관심을 가져주셔야 겠습니다. 


자식을 때리는 꿈

꿈에서라도 자식을 때렸다면 마음이 너무 아플것 같은데요.안타깝게도 꿈해석 역시 좋지 않습니다.실제로 자식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하니 자식에게 좀 더 주의하도록 신경쓰셔야 겠습니다.


자식이 교통사고로 죽는 꿈

새로운 일이나 사업에 도전해도 좋음을 나타내는 암시인 동시에 꿈 속 교통사고를 당한 자식에게도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자식이 멀리 떠나게 되는 꿈

현재의 자식이 실제로 하는 일에 있어 좋은 성과를 나타내게 되는 의미라고 합니다.하지만 만약 멀리 떠나다 다시 돌아오게 된다면 해석은 그 반대라고 합니다.


다 큰 자식이 어릴때의 모습으로 보인 꿈

이 꿈은 자식이 질병에 시달리거나 뜻하지 않은 사고 등 자식때문에 근심이 생길 의미라고 하니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자식이 집을 나가 행방불명되어 돌아오지 않는 꿈

이 꿈은 안타깝게도 현실에서도 꿈과 같은 불행한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자식이 꽃다발을 들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꽃다발을 들고 집으로 들어왔다면 가정에 축하할만한 일이나 좋은 소식을 의미하는 것으로 승진이나 합격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죽은 자식이 집에오는 꿈

이는 현실에서 과거에 했던 일등이 다시 자신에게 주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가족과 함께 여행가는 꿈

상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해석도 좋습니다.가정에 평화와 안정이 지속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니,오늘밤 꿈에 가족들과 여행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꿈은 꿈일뿐,해몽은 재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