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하는 꿈&머리자르는 꿈 해몽정리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꿈해몽

머리하는 꿈&머리자르는 꿈 해몽정리

by 써니영 2018. 9. 5.

머리하는 꿈&머리카락 자르는 꿈해몽

 



선선한 가을이 오니 더워서 질끈 묶고다녔던 헤어스타일을 분위기 있게 바꾸고 싶어지는데요.오늘은 꿈속에서 머리를 만지거나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등에 대한 해몽을 알아볼까 합니다.어떤 상황에서 어떤 의미로 해석되는지 지금부터 자세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미용실에서 머리하는 꿈

꿈에서 미용실에가서 헤어스타일링을 받았는데 맘에 들었다면 현실에서도 무언가 만족할만한 기쁜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니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현재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무언가 시작해도 좋은 결과가 있을 길몽이라고 합니다.자신의 일에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임하셔서 좋은 성과 거두시길 바랍니다.


머리를 빗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고 무언가 새롭게 시작해도 잘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화려한 머리 장식을 하는 꿈

꿈 속 자신의 머리에 다이아몬나 같은 보석이 박혀 있는 헤어장식을 하고 있었다면 어떤 꿈일까요?이 꿈은 애정이나 사랑에 관한 일들이 긍정적으로 흘러갈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하니 기대해봐도 될 것 같습니다.


머리를 감는 꿈

그동안 고심했던 일들이 하나씩 해소되는 꿈이라고 합니다.마음의 안정을 얻게 되어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니 현재 자신의 일에 적극적으로 노력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긴머리를 싹둑 자르는 꿈

여성분들이라면 한번 씩 경험해 보셨을텐데요.의외로 긴머리카락을 짧게 자르고 나면 속이 시원해지도라구요.이처럼 꿈 속 해몽도 근심과 걱정이 사라져 속이 시원해짐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머리를 묶어달라고 하는 꿈

어떤 누군가에게 자신의 머리를 묶어달라고 했을 때, 묶은 머리가 마음에 들었다면 만나게 되는 사람과 좋은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하니 어떤 사람과 인연이 될지 주변을 살펴보시고 마음의 준비도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앞머리를 자르는 꿈

여자들의 평생 고민 중 하나가 앞머리를 자를까? 말까? 일 것 같은데요.^^꿈속에서 앞머리를 잘랐다면 심경의 변화를 나타내는 심몽일 수 잇다고 합니다.현재 자신의 마음상태를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나이가 들면서 머리카락이 빠지고 힘이없어져 스트레스 받는 분 많이 계실텐데요.꿈 해석도 걱정스럽습니다.가정에 불화나 근심이 생겨날 것을 암시하는 흉몽이라고 하니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머리를 자르고 파마하는 꿈

꿈속에서 머리를 자르고 파마를 했다면 여행이나 외출하게 될 일이 생겨남을 의미합니다.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시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기분전환도 하시면 좋겠습니다.



억지로 머리를 깎인 꿈

꿈속 상황이라지만 엄청 속상할 것 같은데요.꿈 해몽도 흉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가까운 지인에게 뜻밖의 사고가 생기거나 시비,구설수를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니 주변을 살피시고 각별히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꿈은 꿈일뿐,해몽은 재미로~^^

 






댓글